Berry Fox

서비스 약관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포함]


1 (목적)
본 약관은 BERRY IN STORE INC.(이하회사라 함) 장치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 간의 권리, 의무, 책임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 정의)

  1. 본 서비스 약관에서 사용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사용자의 유형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 회원”: 계정과비밀번호를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
  • 게스트”: 계정과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고, 회사에서 임시로 부여한 계정을 사용하여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
    (, 게스트에게는 계정 및비밀번호정보가 부여되지 않으므로, 게스트가 장치를 초기화하거나 게임을 삭제할 경우 데이터도 초기화됩니다.)
  1. 계정(ID)”는 사용자가 선택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 문자의 조합으로, 사용자를 식별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계정 정보는 계정(ID), 비밀번호, 사용자 이름과 같은 사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일반 정보 및 서비스 이용 정보, 사용 요금 상태 등 생성된 정보를 총칭합니다.
  3. 콘텐츠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게임 정보, 소셜 미디어 등)와 관련하여 디지털로 생성된 모든 콘텐츠를 말합니다.
  4. 장치는 모바일폰, 태블릿 PC, 휴대용 게임 콘솔 및 기타 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5. 서비스는 회사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를 말하며, 장치 유형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6. 오픈마켓 사업자는 회사의 게임 설치 및 결제를 제공하는 오픈마켓(: Google Play App Store, Apple App Store, One Store ) 및 기타 전자 상거래 제공자를 말합니다.
  7. 결제 서비스 제공자는 오픈마켓에서 사용하는 전자 결제 방식(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등)을 제공하는 회사를 말합니다.
  8. 캐시는 사용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콘텐츠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구매하거나 충전할 수 있는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인앱 결제는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아이템, 기능, 게임머니 등을 구매하기 위해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갑옷, 물약, 교환 수단, 게임머니, 바우처 및 특정 또는 랜덤 결과 값을 표시하거나 이를 나타내는 데이터 등을 말합니다.
  10. 무료 아이템은 회사가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아이템(유료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 포함)을 의미합니다.
  11. 유료 아이템은 결제를 통해 구매한 게임 내 상품을 말합니다.
  1. 본 약관에서 사용된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지 않은 경우, 관련 법령 및 하위 규정에 따릅니다. 관련 법령 및 하위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를 따릅니다.

3 (서비스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의 내용을 사용자들이 알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홈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 콘텐츠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사용자가 동의한 시점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적용됩니다.
  1. 회사는 서비스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 7일 전(, 사용자 권리 및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30일 전)홈페이지또는 게임 서비스에 사용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사용자는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게임 서비스에서 서비스 약관의 개정을 자주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3.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사용자는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이는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서비스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운영 정책 및 이용 제한 사항,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및 대한민국의 기타 관련 법률의 규정을 따릅니다.


5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사용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한 후 회사가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인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사용자가 본 조 제1항에 따라 신청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실명 확인 및 신원 확인을 위해 본인 확인 기관을 통한 신원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는 각 오픈마켓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 사업자와 사용자 간의 거래 또는 분쟁에는 해당 오픈마켓 사업자의 약관 및 정책이 적용되며, 회사는 사용자와 오픈마켓 사업자 간의 거래나 분쟁에 개입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커뮤니티 서비스)

  1. 커뮤니티 서비스는 다수의 사용자가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게시판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사용자가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개별 카페에 가입할 경우,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사용자의 정보가 카페 관리자 및 운영진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3. 커뮤니티 서비스는 외부 플랫폼의 정보를 연동하여 제공되므로, 사용자가 각 플랫폼에서 회원 자격을 상실하거나 플랫폼 회원에서 탈퇴하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사용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커뮤니티 서비스를 건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티 운영 정책에서 이용 제한 및 관리 규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커뮤니티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커뮤니티 운영 정책의 세부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공지해야 합니다.

7 (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인)

  1. 회사는 사업적 장애가 없는 한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을 원칙적으로 승인합니다.
  1. 회사는 다음의 경우 승인을 보류할 수 있으며, 원인이 해결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사업적 또는 기술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사용자의 부적절한 행동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1.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작성한 경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만, 이후에 승인 거부 사유가 발견될 경우, 약관에 따라 사용이 제한되거나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2. 게스트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사용자의 경우,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면 서비스 이용 기록이 삭제되거나 열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사용자가 처음 서비스를 이용할 때 팝업 창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또한, 게스트의 서비스 이용 기록은 회원 인증 완료 후 연계되거나 이전될 수 없습니다. 회원 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장치가 변경된 경우
장치가 수정되거나 초기화된 경우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콘텐츠가 장치에서 삭제된 경우


8 (서비스 제공)

  1. 회사는 장치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는 별도로 명시된 요금을 지불한 후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료 콘텐츠에는 추가 결제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는 무료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구매 전에 해당 아이템이 유료 아이템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동통신사가 정한 데이터 이용료 등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Wi-Fi를 통해 다운로드할 것을 권장합니다.

9 (회사의 의무)

  1. 사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타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회사는 이를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히 처리해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처리 사유와 일정에 대해 통지하거나 공지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사용자의 계정 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회사가 관리하는 서비스 시스템에서 유출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사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공개되거나 제공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3. 서비스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설비의 고장이나 데이터 손실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불가피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수리하거나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게시하고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10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 플레이 등 본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사용자 본인의 실명이 아닌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고객 문의, 유료 콘텐츠 복구 및 환불 요청, 이벤트 당첨 시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는 행위
  2. 다른 사람을 사칭하거나, 관계를 허위로 표시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유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사용하여 유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
  3.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거래하거나 매매하는 행위
  4.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복제, 배포, 홍보, 또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5. 서비스 내 버그를 악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6. 회사의 게임 등을 이용하여 자신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생성하는 행위
  7. 타인을 비방하거나 피해를 입히는 행위
  8.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는 행위
  9. 타인을 속여 이익을 얻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부정한 방식으로 이용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10. 음란 웹사이트로 연결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 자료를 게시하거나 교환하는 행위
  11. 도박과 같은 재산 관련 투기 활동을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행위
  12. 결제와 관련된 부정행위를 하는 행위
  13. 상대방에게 수치심, 혐오감 또는 공포를 유발하는 말, 소리, 문자, 이미지, 동영상을 전송, 도달 또는 배포하는 행위
  14. 관련 법률에 의해 금지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나 컴퓨터 코드를 포함하여 정보를 방해, 손상 또는 파괴하려는 데이터를 전송, 도달 또는 배포하는 행위
  15. 회사의 게임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조작하고 이를 배포하거나 불법 조작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행위
  16. 회사 직원/관리자를 사칭하거나 불법적으로 이름을 사용하거나 제3자의 이름을 도용하여 게시물 작성 또는 이메일 전송하는 행위
  17.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하는 행위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약관 위반으로 인해 회사에 피해를 입힌 경우,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가 있음)
  18.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 권한 또는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또는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19. 기타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관련 법률에 반하는 불법 또는 부정한 행위
  20. 청소년 보호법 또는 기타 법률을 위반하여 음란하거나 지속적으로 부적절한 내용의 정보, 문구, 형상, 소리, 동영상을 타인에게 전송, 게시 또는 유포하는 행위
  21. 타인의 명예 또는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극도로 불쾌하거나 개인적인 정보를 포함한 콘텐츠를 전송, 게시 또는 유포하는 행위
  1. 사용자는 회사의 (게임) 공지사항 및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사항을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2. 사용자는 다음의 문의 채널을 통해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 이메일: cs@fandomberry.com
    • 운영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1. 사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부당한 손해를 입은 경우, 정당한 방법을 통해 해당 손해 배상에 대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용자의 정당한 청구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11(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모바일 장치를 위한 전용 게임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는 서비스에서 명시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한 후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료 콘텐츠에는 추가 결제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는 무료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콘텐츠에도 추가 결제 기능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구매 전에 해당 아이템이 유료 아이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데이터 사용료 등 이동통신사가 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Wi-Fi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것을 권장합니다.
  5. 회사는 특별한 사업적 또는 기술적 문제가 없는 한 원칙적으로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정기 시스템 점검, 서버 증설 및 교체, 신규 게임 콘텐츠 추가,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할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에 해당 사항 및 예정 시간을 게시해야 합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 제5항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긴급하고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될 경우, 사전 공지 없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후에 공지됩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운영 및 기술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1.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백그라운드 데이터 기능 제공
      백그라운드 데이터 기능 사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 기획 또는 운영, 또는 긴급 상황으로 인해 모든 서비스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서비스 중단 사실을 알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 콘텐츠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9.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모든 서비스 또는 일부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 또는 중단의 이유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인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변경이나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전쟁, 사건, 자연재해,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한 경우
    2. 정전, 장비 고장, 과도한 사용량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3. 서비스 시설의 유지 보수와 같은 공사로 인해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4. 회사의 사정(경영 문제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10.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실패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 사용자는 회사에 대해 추가적인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 유료 서비스가 사용 시간 연장이 불가능한 것으로 지정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및 장애 내역에 대해 회사가 선택한 동등한 유료 서비스나 캐시로 보상합니다.

12 (유료 콘텐츠의 결제 및 이용 기간 등)

  1. 인앱 결제 방식을 통해 구매한 콘텐츠의 결제는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 및 각 오픈마켓에서 정한 정책과 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며, 지정된 결제 방식에 따라 결제해야 합니다.
    , 회사, 결제 회사(이동통신사, 오픈마켓 등) 및 정부의 정책에 따라 각 결제 방식의 한도가 부여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게임 서비스 내 인앱 결제 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구매한 유료 콘텐츠는 게임 서비스가 다운로드되거나 설치된 단말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인앱 결제 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이용 기간은 1년입니다. 이 기간이 경과한 후, 사용자의 유료 콘텐츠 이용 권한은 제거됩니다.
    다만, 구매 시 별도로 지정된 이용 기간이 있는 유료 콘텐츠의 경우, 해당 기간이 적용됩니다.
    사용자는 유료 콘텐츠를 자신의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별도로 정하고 고지한 방법을 제외하고는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사용자가 단말기 및 오픈마켓에서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사용하지 않거나 부주의하게 노출하여 발생한 제3자 결제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사용자가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단말기에서의 인앱 결제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6. 사용자는 인앱 결제 금액을 성실히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7. 유료 아이템의 가격은 서비스 내 스토어 등에 표시된 가격에 따릅니다.
    , 외화를 결제하는 경우, 환율 변동 및 수수료로 인해 예상 결제 금액과 실제 청구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13 (정보 제공 및 광고 게시)

  1. 회사 및 게임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콘텐츠 판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명
    2. 게임 제품명
    3. 사용 등급
    4. 게임 제작자
    5. 게임 서비스 장치 및 이용을 위한 최소 기술 사양 정보
    6.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사항
  2. 회사는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개별 서비스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서비스 이용 중 광고 노출에 동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에 따라 사용자가 참여, 통신, 거래를 하여 발생한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손실 또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1. 회사는 사용자의 사전 동의를 받아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서비스 정보 및 광고를 SMS, 이메일, 푸시 알림 등을 통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가 더 이상 정보를 수신하고 싶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 회사 고객센터, 또는 게임 내 설정을 통해 언제든지 정보 수신 동의 의사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수신 거부를 한 경우, 회사는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14 (캐시와 포인트)

  1. 무료 캐시는 사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얻거나 이벤트를 통해 부여받은 캐시를 의미하며, 인앱 결제를 통해 구매된 캐시가 아닙니다.
  2. 회사는 무료 캐시와는 별도로 사용자에게 무료 포인트(마일리지 등)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무료 포인트라고 정의합니다.
  3. 무료 캐시 및 무료 포인트의 유효 기간, 사용 범위, 기타 관련 사항은 회사가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4. 무료 캐시와 무료 포인트의 사용 범위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본인이 구매한 캐시와 무료 캐시/무료 포인트를 함께 보유한 경우, 구매한 캐시가 우선 차감되며, 이후 무료 캐시와 무료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5. 무료 캐시와 무료 포인트는 환불 또는 보상의 대상이 아닙니다.

15 (청약 철회 및 미성년자의 결제 취소)

  1. 사용자가 유료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회사 또는 해당 유료 콘텐츠를 구매한 오픈마켓 사업자를 통해 청약 철회(구매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가 본 조 제1항에 따라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청약 철회를 신청할 경우, 해당 오픈마켓의 결제 정책에 따라 철회 절차가 진행됩니다.
  3. 사용자가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사에 청약 철회를 신청할 경우, 구매일 또는 유료 콘텐츠 이용 가능일부터 7일 이내에 신청해야 합니다.
  4. 게임 내에서 판매된 유료 콘텐츠가 표시 또는 광고된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실행된 경우, 사용자는 유료 콘텐츠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또는 그러한 차이 또는 결함을 발견하거나 발견할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 또는 제3자가 무료로 제공한 유료 콘텐츠, 선물 또는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유료 콘텐츠, 요청 시점에서 이미 사용되었거나 사용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 콘텐츠, 또는 이와 유사한 성격의 유료 콘텐츠는 관련 법령에 따라 청약 철회(구매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청약 철회가 제한된 유료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콘텐츠에 대한 공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알리는 등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6.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 대리인은 회사에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정 대리인임을 증명하는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이 허용한 재산의 범위 내에서 구매한 경우나 개인적 진술을 통해 성인을 설득한 경우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구매가 이루어진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와 같은 결제 수단의 소유자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1. 유료 콘텐츠에 대한 청약 철회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청약 철회가 제한되는 유료 콘텐츠에 대해 사용자가 결제를 진행하기 전에 이를 명시해야 합니다:
  1. 구매 후 즉시 사용 가능하거나 즉시 게임에 적용되는 아이템인 경우
  2. 게임을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과정에서 무료로 획득한 아이템인 경우
  3. 추가 혜택이 제공된 아이템에서 해당 혜택이 이미 사용된 경우
  4. 묶음(패키지)으로 판매된 아이템을 일부 사용한 경우
  5. 아이템을 여는 행위가 사용 행위로 간주되거나 확률형 아이템으로 열람 시 효용이 결정되는 경우
  6. 일정 기간 또는 횟수에 따라 분할 제공된 아이템이 일부 또는 전부 사용되었거나, 해당 아이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7. 유료 아이템이 청약 철회가 가능한 경우라도 구매 후 7일이 경과하면 청약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기타 사용자의 청약 철회를 제한할 수 있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청약 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6 (환불 신청 및 절차)

  1. 유료 콘텐츠가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면, 사용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신청 절차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사용자가 유료 콘텐츠를 구매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사전에 공지된 서비스 점검은 예외)
    2. 회사가 소비자 보호를 위해 별도로 지정한 경우
  2. 환불은 각 오픈마켓 사업자의 운영 체제 및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3. 유료 콘텐츠가 사용자가 실제 결제 기록이 아닌 게임 서비스 이용 중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회사의 내부 이벤트 또는 외부 제휴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경우, 해당 유료 콘텐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사용자가 오픈마켓 사업자가 아닌 회사에 청약 철회나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먼저 사용자의 개인정보 처리 동의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오픈마켓 사업자를 통해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청약 취소 및 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회사는 정당한 청약 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통해 사용자와 연락을 취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미성년자가 결제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해당 사용자가 미성년자이거나 법정 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6. 게임 내 결제는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며, 결제 과정에서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는 원칙적으로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다만, 오픈마켓 사업자의 정책 및 시스템에 따라 가능하다면, 회사는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필요한 환불 절차를 실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결제된 유료 콘텐츠의 경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다만, 콘텐츠 결함으로 인한 환불 요청 시, 환불은 선물을 보낸 사용자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사용자가 환불에 필요한 관련 서류를 제출한 날로부터 최대한 신속히 환불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한 요금(통화료, 데이터 사용료 등)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 환불 수수료는 사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3. 환불은 원칙적으로 사용자가 결제한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다만, 동일한 방식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다른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17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원은 본 약관 제10조에서 규정된 사용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해당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다음의 사유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채팅 기능 제한, 회원 계정 사용 제한, 관련 정보 삭제 등)를 포함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일부 권한 제한: 일정 기간 동안 채팅 기능 등의 일부 권한 제한
    2. 캐릭터 이용 제한: 회원의 캐릭터 이용을 영구적으로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제한
    3. 계정 이용 제한: 회원의 계정 사용을 영구적으로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제한
    4. 회원 이용 제한: 회원의 게임 서비스 이용을 영구적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제한
  2. 1항에 따른 이용 제한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이용 제한으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제1항 및 그 이전 항목들로 인해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회원의 계정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이 해킹되거나 도용되었다는 정당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2.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작업장 등 법 위반이 의심되는 경우
    3. 서비스 사용에 대해 기타 임시 조치가 필요한 경우
  5. 4항에 따른 조사 완료 후, 유료 게임 서비스 기간은 중지된 기간만큼 연장되거나 동등한 유료 서비스나 캐시로 보상됩니다.
    그러나 회원이 제4항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제한한 사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이용 제한이나 계약 해지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잔액, 잔여 기간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8 (이용 제한의 사유와 절차)

  1. 회사는 본 약관 제17조 제1항에 따른 이용 제한의 구체적인 사유와 절차를 운영 정책으로 정하며, 이는 제18조 제2항에 따른 금지 행위의 내용, 정도, 빈도 및 결과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2. 회사가 제18조 제1항에 따라 이용 제한을 부과할 경우, 회원에게 다음 사항을 사전에 통지해야 합니다. 다만, 긴급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제한의 사유
    2. 이용 제한의 유형 및 기간
    3. 이용 제한에 대한 이의 제기 방법

 

19 (이용 제한에 대한 이의 절차)

  1. 회원이 회사의 이용 제한 조치에 불만이 있는 경우, 해당 조치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면, 이메일 또는 유사한 방법으로 회사에 이의 신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이의 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서면, 이메일 또는 유사한 방법으로 불만 사유에 대한 답변을 해야 합니다.
    다만, 이 기간 내에 답변이 어려운 경우, 회사는 지연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불만 사유가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회사는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20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사용자 등록 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은 관련 법령과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도입을 위해 사용자의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요청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3. 사용자가 입력한 닉네임, 사진, 상태 정보 등은 다른 사용자와의 소통을 위해 본인을 소개하는 목적으로 간주되며,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다른 회원들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의 과실로 계정 정보가 공개되는 등 사용자의 책임으로 인한 정보 유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1 (정보 수집 등)

  1. 회사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단말기 정보, 운영체제(OS) 정보 및 버전, 사용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의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용자 간의 채팅 내역과 같은 서비스 내에서 이루어진 통신 내용을 저장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회사만 소유하며, 정당한 제3자를 제외하고 누구에게도 제공되거나 열람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 정보를 서비스 약관이나 법률 위반 조사, 사용자 간 분쟁 조정, 민원 처리, 기타 서비스 내 질서 유지를 위해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또한, 회사가 해당 데이터를 사용할 경우, 사용 목적에 대해 사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22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관리상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가 작성하거나 게시한 게시물을 사전 통보 없이 웹사이트 내에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 시스템의 저장 용량 초과와 같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게시물을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는 자신의 게시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게시물을 업로드할 때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나 방법을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의 게시물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했다는 이유로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이의를 제기하거나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라 필요한 임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해당 사항을 사용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3. 사용자의 게시물로 인해 법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가 손해배상 소송을 당한 경우, 사용자는 회사의 면책을 위해 필요한 모든 협조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사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임의로 삭제, 이동,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용자나 제3자를 비방하거나, 허위 사실에 근거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물

2.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게시물

3.     사용자 계정 또는 포인트 거래와 관련된 게시물

4.     상업적 광고와 관련된 게시물

5.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6.     저작권 등 다른 사용자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

7.     회사가 규정한 게시물 원칙을 위반하거나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

8.     회사 또는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게시물

9.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10.  무단 광고 및 홍보 자료를 게시한 경우

11.  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게시 목적을 훼손하는 경우

12.  불법 복제나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을 담은 게시물

13.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23 (저작권)

  1.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본인이 게시한 작업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을 가집니다.
  2. 회사가 창작한 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3. 사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자에게 속한 정보를 복제, 전송, 발행, 배포, 송신하거나 이를 통해 이익을 추구해서는 안 되며, 이를 제3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서도 안 됩니다.
  4. 사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내에 표시되거나 게임 클라이언트 또는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전송된 대화 텍스트, 이미지, 음성 및 기타 모든 자료와 정보(이하 "사용자 콘텐츠")에 대해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식과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
    1. 회사는 해당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하고, 편집 형식을 변경하거나 다른 수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공지,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제작 등 모든 형식에 대해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과 지역에 제한이 없음).
    2. 사용자 콘텐츠는 이를 작성한 사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판매, 대여, 거래를 위해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게임 클라이언트 또는 서비스를 리버스 엔지니어링하거나 해킹하는 등 게임 서비스 환경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배포하거나 전파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5. 서비스 내에 표시되지 않거나 서비스와 통합되지 않은 사용자 콘텐츠(: 일반 게시판의 게시물 등)에 대해 회사는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상업적으로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사용자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게시물이 명예를 훼손하거나 사생활을 침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사용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이나 자료에 대해 임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후, 해당 게시물은 당사자 간의 합의, 관련 법령, 회사 정책에 따라 삭제되거나 복원될 수 있습니다.
  7. 사용자의 법적 이익이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로 인해 침해된 경우, 사용자는 회사에 해당 정보 삭제 또는 반박문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필요한 조치를 즉시 취하고 신청인에게 그 결과를 통지해야 합니다.
  8. 4항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 탈퇴 후에도 계속 적용됩니다.

24 (이용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게임 내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 본인이 탈퇴 신청을 해야 합니다. 탈퇴가 완료되면 회원의 모든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불법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회원 가입 후 일정 기간 동안 회원의 즉각적인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 운영 정책, 또는 서비스 정책에서 금지된 행위를 하여 이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합리적인 기간 전에 통지하고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불 및 손해배상은 「콘텐츠 이용자 보호 지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해당 법률 시행령을 준수하며, 1년 연속으로 BERRY IN STORE INC.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용자(이하 "휴면 계정")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조치일 30일 전에 필요한 조치를 통지하고, 개인정보 보유 기간 만료일과 개인정보 항목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5.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계정 정보 등 모든 데이터는 계약 해지 즉시 파기됩니다.

25 (면책 조항)

  1. 회사는 전쟁, 사건, 자연재해, 국가 비상사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2. 주요 통신 서비스 제공자가 통신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해 사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3. 사전 공지되거나 긴급히 실행된 서비스 설비의 유지보수, 교체, 정기 점검, 공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4.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기대했던 경험, 등급,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얻지 못한 경우, 또는 서비스 선택이나 이용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사용자가 개인정보(계정 포함)를 변경하면서 겪은 불이익이나 정보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사용자의 단말기 환경 문제나 회사에 책임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 문제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발생한 사용자 간 또는 사용자와 제3자 간의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 및 콘텐츠는 손해배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에서 사용자가 게시하거나 전송한 정보, 데이터, 사실의 신뢰성과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 (면책 조항 - 계속)

  1. 기기 변경, 번호 변경, 해외 로밍, 이동통신사 변경 등의 경우, 콘텐츠의 일부 또는 전체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한 콘텐츠를 삭제하면 사용 정보(점수,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도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삭제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없습니다.
  3. 게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기대했던 혜택의 실패 또는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5-1 (추가 면책 조항)

  1. 게임 및 서비스는 "현재 상태 그대로" 그리고 "사용 가능한 상태 그대로" 제공되며, 최대한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상품성, 비침해성, 특정 목적 적합성 등에 대한 보증 없이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책임하에 게임 및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2. 회사는 게임, 서비스 또는 사용자의 계정이 지속적으로, 오류 없이, 안전하게, 또는 바이러스 없이 운영된다는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3. 일부 관할지에서는 위와 같은 보증 제한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제한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6 (손해배상)

  1.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원인이 회사에 있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합니다.
  2. 유료로 구매한 콘텐츠 또는 유료 아이템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심각한 결함으로 인해 손상, 파괴, 삭제된 경우, 회사는 적절한 방법으로 이를 보상합니다.
  3. 회사는 개별 서비스 제공자와 협약을 체결하고 개별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개별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후, 개별 서비스 제공자에 귀책 사유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한 책임은 개별 서비스 제공자가 집니다.

27 (관할 및 준거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해석되고 적용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양 당사자 간의 합의로 원만히 해결해야 합니다.
  3. 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을 경우, 「콘텐츠산업 진흥법」에 따른 콘텐츠 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송이 제기될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관할 법원이 결정됩니다.
  4. 회사와 사용자 간 소송에 대해 대한민국 법률이 적용됩니다.
  5. 일부 관할지에서는 위와 같은 보증 제한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해당 사용자의 경우 관련 현지 법률이 이 약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약관은 가능한 한 효력을 발휘하도록 해석됩니다. 사용자는 관련되는 범위 내에서 모든 현지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약관의 시행일: 2025 1 1